[뉴스웍스=조영은 기자] 배우 정은채(본명 정솔미)와 방송인 겸 제품 디자이너 김충재가 열애 중이다.21일 매일경제 스타투데이는 두 사람의 열애 소식을 보도했고 정은채 소속사 프로젝트호수도 "두 사람은 지난해부터 좋은 감정을 가지고 알아가고 있다"고 전했다. 두 사람은 1986년생으로 37살 동갑이다. 정은채는 지난해 7월 김충재 작업실에서 찍은 사진을 올렸고 최근 인스타그램 스토리에도 김충재 등과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정은채는 지난 2010년 영화 '초능력자'로 데뷔했다. 영화 '누구의 딸도 아닌 해원', '안시성', 드라마 '
[뉴스웍스=조영은 기자] 22일 목요일 방송되는 MBC ‘구해줘! 홈즈’에서는 개그맨 김준호가 매물 찾기에 나선다.이날 방송에는 재택근무 공간이 필수인 크리에이터 부부가 의뢰인으로 등장한다. 올해로 결혼 3년차라고 밝힌 의뢰인 부부는 남편은 웹소설 작가, 아내는 여행 크리에이터로 활동하고 있다. 결혼 당시 힘들게 신혼집을 구했다고 밝힌 부부는 현재 33년 된 구축의 아파트에서 살고 있으며 전세 만기를 앞두고 이사를 결심했다. 복팀은 개그맨 김지민이 스튜디오 코디로 출연한다. 절친 박나래는 김지민의 등장에 “호적에서만 나 혼자 산다.
[뉴스웍스=조영은 기자] 수백채의 빌라를 소유하면서 임차인들의 보증금을 가로챈 혐의로 구속된 ‘빌라왕’ 30대 임대사업자 이모씨가 예능프로그램 ‘구해줘! 홈즈’에 출연했던 것으로 나타났다. MBC는 이모씨가 출연한 해당편 VOD 서비스를 중단한 상태다.이씨는 지난 2019년 5월 19일 중개보조원 신분으로 ‘구해줘! 홈즈’에 출연했다. 당시 의뢰인 부부는 전세 매물을 구하고 있었고 이씨는 한 빌라 2층을 안내했다.문제는 해당 빌라의 5층 한 세대가 이씨 소유로 나타났고 이른바 ‘깡통전세’ 수법으로 사들인 것으로 파악됐다.이씨가 안내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개그우먼 겸 방송인 박나래가 식상함이 느껴지는 스타로 선택됐다.8일 커뮤니티 포털사이트 디시인사이드에 따르면 '겹치기 출연으로 식상함 느껴지는 스타는?'으로 투표를 한 결과 박나래가 1위에 올랐다. 이 투표는 지난 1일부터 7일까지 총 7일간 진행했다.총투표수 2만7779표 중 4098(15%)표로 1위에 오른 박나래는 각종 예능에서 재치 있는 입담과 다재다능한 매력을 선보이며 '예능 대세'로 자리매김했다. 2019년 뛰어난 활약으로 MBC '연예대상'을 수상한 박
[뉴스웍스=안지해 기자] 삼성 스마트 TV로 MBC와 SBS의 인기 프로그램을 다시 볼 수 있게 됐다.삼성전자는 자사 스마트 TV에서 제공하는 '삼성 TV 플러스'에 지상파 채널인 MBC와 SBS 인기 프로그램을 29일부터 론칭한다고 밝혔다.삼성 TV 플러스는 TV에 인터넷만 연결하면 영화, 드라마, 예능, 뉴스, 스포츠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콘텐츠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채널형 비디오 서비스다.삼성 TV 플러스 국내 이용자는 이제 MBC와 SBS의 드라마, 시트콤, 예능 등 10개의 인기 채널을 무료로 감상할 수 있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예원은 2011년 1월 걸그룹 쥬얼리로 데뷔해 귀여운 매력과 예능감까지 겸비하며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가수로서의 활동을 마무리하고 여러 드라마에 출연한 것은 물론 지금은 연극 ‘뷰티풀라이프’에서 박순옥 역할로 열연하고 있는 예원. 2인극인 탓에 극에서 맡은 비중도 굉장히 크지만 무대에 대한 갈증을 해소하고 관객들과 소통하는 느낌이 들어 너무 즐겁게 하고 있다.다양한 모습을 보여준 예원답게 이번 화보 촬영에서도 다양한 콘셉트를 무리 없이 소화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그는 소감을 묻는 질문에 “가수 때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배우 홍은희가 나무엑터스와 재계약을 체결했다.나무엑터스는 배우 홍은희와의 재계약 소식을 8일 전했다. 홍은희는 2004년부터 나무엑터스와 인연을 맺고 함께 했으며, 지금까지 신뢰를 바탕으로 한 파트너십을 지속해왔다.나무엑터스 측은 "홍은희와 재계약을 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홍은희가 배우로서 깊이 뿌리를 내리고 무성한 꽃을 키워 '연기'라는 농익은 열매를 맺을 수 있도록 최선의 서포트를 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홍은희는 세련된 비주얼과 안정된 연기력의 배우로, ‘나쁜형사’, ‘워킹 맘 육아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배우 설인아가 '볼륨을 높여요' 스페셜 DJ로 나선다.9일 소속사 위엔터테인먼트는 "설인아가 오는 11일 방송되는 KBS Cool FM '강한나의 볼륨을 높여요'에서 스페셜 DJ로 진행을 맡는다"고 밝혔다.이날 설인아는 DJ 강한나를 대신해 청취자들과 소통에 나선다. 앞서 MBC '섹션 TV 연예통신' MC로 매끈한 진행 솜씨와 재치 넘치는 센스를 드러내며 큰 사랑을 받은 설인아는 매력적인 보이스와 탄탄한 내공으로 청취자들의 저녁 시간을 책임진다. 특히 보이는 라디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배우 설인아가 다채로운 매력으로 ‘구해줘! 홈즈’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설인아는 2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구해줘! 홈즈'에 덕팀 인턴 코디로 출연해 활약했다.이날 설인아는 "배우 설인아 그리고 설 인턴 코디다. 열심히 찾아보고 왔다"며 강렬한 첫 인사를 전했다. 또, 센스 있는 멘트와 사랑스러운 비주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모았다.매물 찾기에 앞서 설인아는 의뢰인들과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의 의뢰인은 제주살이를 결심한 국제 커플이었다. 설인아는 김숙과 함께 제주도로 출격해 "혼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예능 프로그램 브랜드평판 2021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놀면 뭐하니 2위 사랑의 콜센타 3위 런닝맨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4월 2일부터 2021년 5월 2일까지 국민들에게 사랑받는 예능프로그램 50개의 브랜드 빅데이터 181,135,57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 미디어소비, 브랜드 확산량, 소비량을 측정하였다. 지난 4월 예능프로그램 브랜드 빅데이터 159,867,977개와 비교하면 13.30% 증가했다. 1위, 놀면 뭐하니 브랜드는 참여지수 4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예능 프로그램 브랜드평판 2021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사랑의 콜센타 2위 유퀴즈온더블럭 3위 놀면뭐하니 순으로 분석되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2월 4일부터 2021년 3월 4일까지 국민들에게 사랑받는 예능프로그램 50개의 브랜드 빅데이터 159,867,97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 미디어소비, 브랜드 확산량, 소비량을 측정하였다. 지난 3월 예능프로그램 브랜드 빅데이터 178,876,893개와 비교하면 10.63% 줄어들었다.1위, 사랑의 콜센타 브랜드는 참여지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구해줘 홈즈' 안성준의 본방사수 독려 인증샷이 주목받고 있다.‘뉴트로트 가왕’ 안성준은 28일 방송된 MBC ‘구해줘 홈즈’에서 덕팀의 인턴 코디로 출연했다.MBC ‘트로트의 민족’에서 우승을 차지한 안성준 본격적인 가수 활동을 위해 경기도 남양주시로 이사를 왔다. 이에 그는 ‘구해줘 홈즈’에서 의뢰인이 남양주시로 이사를 희망하자, 적극적으로 동네 홍보에 나서며 인턴 코디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했다.방송 녹화 후 안성준은 같은 덕팀인 김숙 팀장과 공간 디자이너 임성빈과 훈훈한 인증샷을 찍었다.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가수 강다니엘이 '구해줘 홈즈'에서 상큼한 매력을 과시하며 팀을 승리로 이끄렀다.22일 TNMS에 따르면 MBC 예능 '구해줘 홈즈' 21일 100회 특집 방송에서 강다니엘이 출연하면서 최고 1분 시청률 (4.5%) 주인공을 차지했다.이날 강다니엘 출연과 함께 '구해줘 홈즈 2부'는 KBS2 '다큐멘터리3일', MBN '알토란'을 제치며 동시간대 1위와 2049 시청률 1위도 기록했다.이날 방송은 100회 특집으로 코로나19 방역 최전선
[뉴스웍스=이선영 기자] 개그우먼 홍현희의 학창시절 폭로글이 올라오며 이목이 쏠리고 있다.11일 방송계에 따르면 전날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홍현희가 학창 시절 이유없이 자신과 자신의 친구를 왕따 시켰다고 주장하는 폭로글이 게재됐다.피해자라고 주장하는 글쓴이는 홍현희가 친구의 외모를 지적하며 왕따시키고 자신에게는 그와 어울린다는 이유로 등교길에 수치스러운 면박 또한 서슴치 않으며 정서적 폭력을 가했다고 폭로했다.이와 관련해 홍현희의 소속사는 "사실 무근"이라는 입장을 밝히며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홍현희는 2007년 개그우먼으로 데뷔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예능 프로그램 브랜드평판 2021년 3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미스트롯2 2위 싱어게인 3위 나혼자산다 순으로 분석되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2월 7일부터 2021년 3월 7일까지 국민들에게 사랑받는 예능프로그램 50개의 브랜드 빅데이터 1억7887만689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 미디어소비, 브랜드 확산량, 소비량을 측정하였다. 지난 2월 예능프로그램 브랜드 빅데이터와 비교하면 22.18% 줄어들었다.1위, 미스트롯2 브랜드는 참여지수 11,354,034 미디어지수 3